마트에 갔더니 발견하게된 뉴 칸츄리콘

이름은 상당히 복고풍인 느낌입니다.

뉴트로스타일로 디자인이 바뀌었다는데 전의 디자인은 모르겠네요.

달콤한 콘버터맛이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마트에서 자주는 보이는데 손이 안가다가 최근에 집어서 사오게 되었네요.

 

원래는 간만에 콘칩을 먹을까말까하다가 그래도 

같은 옥수수 비슷한 맛이면 좀 새로운 과자를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도전하게 되었죠.

 

옥수수가 컨셉이다보니 그와 관련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간것 같습니다.

뭐 향이라든지 맛이라든지 말이죠.

 

 

향에서는 콘칩에서 많이 맡아본 옥수수냄새

단내가 잘나고 또 묘하게 약한 버터나 마가린 비슷한 냄새가

나는 편이었습니다.

 

 

 

옥수수를 컨셉으로 잡은것 같은데 그냥 봤을 때는 

네모통발, 그물망같은 형태네요.

 

먹었을 때 처음에는 바삭하고 뒤에 조금 씹히는 감이 있습니다.

맛은 처음에는 달다가도 뒤에가면 좀 짭짤한 맛이나면서 바베큐 시즈닝 뿌린 맛이

살짝 나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단짠단짠이며, 고소한 맛이 잘나고 담백해요.

 

우리아이 술안주 어른들 간식(?)으로 좋을 과자인것 같습니다.

음료와 먹어도 좋고 약간 술안주 개념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의 저의 칸츄리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나름 간간이 생각이 날맛인것 같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