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햇반 아이스크림이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편의점에 갔다가 신기한 아이스크림 시리즈가 있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먹은 게 꿀을 컨셉으로 한 아이스크림이었죠.

 

 

편의점을 그렇게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서 이런 아이스크림 시리즈가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는데 어찌보면 라면도 프리미엄화 되는데 

아이스크림도 프리미엄화가 되는 모양이더군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안에 작은 스푼이 들어있는 식입니다.

 

생각보다 포장을 뜯는게 어려워요.

딴딴하게 만든 모양입니다.

 

 

 

꿀을 컨셉으로 해서 그런지 확실히 아카시아 꿀에 가까운 향과

묘한 버터냄새가 나는 편입니다.

 

색도 노란색이라 확실히 버터같은 느낌이 많이나더군요.

유제품 특유의 냄새도 나는 편인데 단내가 은은하게 나는게 좋았습니다.

 

냉동실에서 꺼낸지 얼마 안되어 그런가 쇠숟갈로도 퍼기가 힘든데

모든 아이스크림이 다 그렇듯 시간이 지나면 좀 부드럽게 퍼지는 감이 있었습니다.

 

확실히 저는 저렴한 맛을 즐겨와서 그런가 좀 낯선 느낌이더군요.

전체적으로 꿀의 단맛과 묘한 버터맛 그리고 부드러운 달달함이 입안에 

퍼졌습니다.

 

뭐 더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부드럽고 단 유제품을 먹는 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시각적인 효과때문인지 묘한 바나나 우유의 맛?이 살짝 느껴지는 것 같은 착각도 불러일으키더군요.

 

한 통을 다 비우고 가장 크게 느낀점은 '상당히 부드러운 맛'이라는 감상만 남은 것 같습니다.

거기에 꿀맛이 있는 느낌? 

 

중독성은 없지만 한번쯤 먹고 즐겨도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벌써부터 다른 맛들도 궁금해지는 군요.

요즘 한동안 상당히 바쁜 탓에 정말 간만에 이렇게 글을 쓸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럼 다른 글에서 다시 만나도록 하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