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젤리

달달함, 과일맛 

 

예전부터 제가 가장 중시했던 젤리하면 생각나는 키워드입니다.

최근 핫딜로 싸게 나와서 사게 되었고 쁘띠첼 요거젤리 화이트 코코와

딸기를 먹어봤습니다.  

 

 

화이트코코의 경우 코코넛을 주제로한 젤리죠.

 

 

 

전형적인 야구르트, 코코팜 비슷한 냄새가 나며,

약간 시큼한 향이 나는데 아마 레몬 라임 향인가봅니다. 

 

 

모든 요거젤리 그렇듯 부드럽고 말랑하며, 씹히는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화이트 코코의 경우 곤죽이 된 과육이 없는대신 

씹히는 젤리가 많이 들어 있네요.

 

맛은 요구르트와 분유와 비슷한 유제품 맛이나며,

단맛이 감도는 편입니다.

 

의외로 약간 시큼세큼한 맛이 있습니다. 

 

 

요거젤리 딸기 

 

딸기 요플래에서 맡아본 딸기 냄새가 납니다.

거기에 살짝 야구르트 향이 나요.

 

식감, 젤리의 상태는 코코와 같습니다. 

 

곤죽이 된 딸기 과육이 들어있죠.

 

맛은 딸기맛, 단맛은 생각보다 적습니다.

약간 신맛이 감돌며, 딸기 과육에선 딸기잼 비슷한 느낌이 나요.

다른 젤리들에 비해 약간 싱거운 느낌입니다.

 

화이트 코코와 딸기를 먹어보며 

확실히 젤리는 부드럽고 달아야 한다는 저의 고정관념이 확고해지는 걸 느꼈네요.

 

어렸을 때 부터 좋아했던 젤리와는 좀 달랐지만

요거 젤리 시리즈는 뭔가 푸딩에 가까운...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경험이었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