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먹어오던 과자에 대한 추억은 나이를 먹은 이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태양의 맛! 썬 같은 경우가 있겠네요.

과거에는 썬칩이었는데 계약이 만료되면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하더군요. 

 

제 기억속에 오래 남는 맛은 핫스파이시 맛입니다. 

 

이후에 갈릭바게트 맛도 나오긴 했던데... 역시 익숙한 맛이 익숙하다고

저는 그냥 핫스파이시 맛만 먹어요.

 

 

몰랐는데 쇠고기 닭고기 함유라고 표기가 되어 있었군요.

30g당 156kcal 역시 전투력이 높은 만큼 맛이 좋습니다.

 

 

향: 약간 매콤한 냄새, 기름기 있는 냄새와 고소한 옥수수와

곡물 과자향이 납니다.

묘한 단내가 있어요.

 

식감은 바삭바삭한 편입니다. 

 

맛: 짠맛, 약간 매웃맛, 고소한 맛, 단맛, 신맛이 납니다.

 

정확하게는 처음에는 약간 매운맛이 뒤에는 짠맛이 나며,

뒤로 갈수록 고소한 곡물맛과 단맛과 신맛이 나는 편입니다.

 

과자 치곤 다양한 맛이 나는게 특징이 아닌가 싶네요.

 

짠맛과 약간 매운맛에 가려져서 그렇지

상당히 고소한 곡물맛이 잘 나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중독성 강한 맛입니다.

 

오늘 저의 태양의 맛! 썬에 대한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