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과 마찬가지로 칠성사이다 복숭아를 마셔봤습니다.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이미 세 병째 마신거였죠.

 

묘한 중독성이 있어요.

국내산 복숭아 과즙 함류라고 적혀있습니다.

500ml중에 과즙 1%.... 뭐 크게 와닿는 건 없는 것 같네요.

 

 

탄삼음료들의 과일을 메인 컨셉으로 한 건 솔직히 

많이 새롭다기보단 하나의 유행인가봅니다.

 

과자도 그렇고...

복숭아 맛과 향의 사이다 이전에 

코카콜라쪽에서도 복숭아 컨셉의 콜라를 내놨던걸 생각하면

이런 컨셉들이 너무 한철 장사로 내놓는게 아닌가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

 

다양한 맛을 좀 더 즐기고 싶어도 뭐 맨날 오리지널만 나오면

솔직히 저는 좀 지겹거든요.

 

외국처럼 다양한 맛이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우선 본격적으로 맛에 대한 후기를 남기자면

 

 

 

 

단 편입니다. 

대신에 그 단맛이 상당히 짧아요, 뭐 좋게말하면 깔끔하다고도

설명할 수 있는데 약간 설탕 대신 아스파탐을 넣은 듯한 느낌입니다.

 

입안에 단맛이 오래 안남아요.

 

약한 복숭아 맛복숭아 향이 많이 납니다.

단맛이 적게 느껴지는 이유로 아마 복숭아 맛을 살리기 위해서

어느정도 밸런스를 맞춘게 아닌가 싶네요.

 

전체적으로 상쾌한 느낌이라 저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복숭아 사이다의 차별점이 있었다면

사이다 특유의 산미나 입안에 남는 신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탄산음료를 즐기는 저의 입장에선 나쁘지 않은 음료였던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