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더랜드 프리시퀄에서 유니크 저격총이나

전설 저격총 중에서 어떤게 좋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오늘은 그런 고민을 해결시켜주는 전설 저격총인

롱네일(Longnail)에 대해 다룰까 싶네요.

 

직역하면 긴 손톱쯤되겠네요 ㅋㅋ

 

 

"확 찍어뿐다!"라는 초월번역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블라도프(Vladof) 전설 저격총으로 높은 명중률과

발사속도 거기에 총알이 쉴드를 관통 효과와

안정성 증가라는 옵션이 달려있습니다.

 

속성 자체는 랜덤이라 운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무속성/ 화염 / 쇼크 / 산성 / 얼음등이 있으며,

얻을 때 마다 달라집니다.

 

 

얻는 방법은 자판기 또는 분쇄기를 통해 일정 확률로 얻거나

[문샤인이 박히면 관통효과가 없어진다고 하네요]

 

파밍하는 방법:

볼트 수호자 2페이즈 강화판[문스톤을 소비해 진입]을 잡다보면

낮은 확률로 드랍합니다.

 

 

 

 

 

속성 확률이 높고 그 피해가 준수하기 때문에 화염속성만

아니라면 대부분의 상황에 써도 문제가 없을 아이템이죠.

 

지속딜면에서는 산성이 여러 적들을 그냥 처치하는데 있어서는

얼음 속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줌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렇게 

가까운 적에게 있어서 치명타 피해를 입히기 좋더군요.

 

블라도프 저격총 특유의 회전총열 덕분에 

그냥 라이플마냥 갈겨도 됩니다. 

 

줌을 통해서 먼 거리의 적을 처치하기에도 좋아요.

나름 전설 저격총치곤 준수한 성능에 괜찮은 

피해량을 가진 아이템이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