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3일 

그냥 네비게이션에 찍히는 해수욕장중 아무곳이나 고르던 나는

 

태안 안면읍에 있는 두여 해수욕장으로 향했다.

 

바다를 보고 온지 얼마 안되었음에도 뭔가 모르게 마음속에

공허함을 느끼던 나는 그냥 사진이 찍고 싶었다. 

 

 

물이 들때 와서 그런지 해수욕장은 그렇게 넓지가 않았다.

어쩌면 다른 해수욕장도 많이 있어서 다른 해수욕장에 가는게 나은 선택일지도

모를 일이었다.

 

 

 

 

사람들이 제법 있었고 해수욕장은 파도에 떠 밀려온 쓰레기나

조개껍질이 정말 많았다. 

 

 

 

 

그래도 이날은 날씨가 정말 좋아서 

겨울 바다의 아름다움을 담기에 더 없이 좋았다. 

 

 

 

바다를 보고 있으면 그나마 마음에 걱정이 없어진다. 

 

 

 

 

파다 사진 찍는게 무척이나 마음에 든다. 

 

 

 

 

파도가 치는걸 감상하다 보니 

그래도 먼곳을 온 보람은 있었다. 

 

 

 

처음 안건데 카메라를 어느 높이에서 찍냐에 따라 

느낌이 좀더 살아나는 것 같다. 

 

 

 

 

파도 치는 소리를 감상하다보니 운전의 피로가 조금 사라졌다. 

 

 

 

 

 

 

 

 

 

개인적으로 ASRM자체도 듣지 않는 편이고

백색소음도 듣지 않는 편인데 자연이 들려주는 파도 소리는 정말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 

 

 

 

사진 찍는 연습을 해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다. 

 

 

 

앞으로 이 해변에  또 올지는 아무도 모를 일이다. 

 

 

 

 

조개 껍질과 소라 껍질도 많았지만 

 

 

 

 

한편으론 파도의 흔적이 담긴 고운 모래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