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상점에서 아이스버그(Iceberg)배급사

주말 할인이 들어갔습니다.

 

배급사를 거쳐가는 게임 대부분을 85%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주말 세일이죠.

 

 

각 게임마다 할인율이 다르긴 하지만 최대 85%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뜻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번 년도 여름세일당시보다 더 높은 퍼센트로

판매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여름세일 당시 대부분의 게임들이 30% , 60~75%까지만 

세일을 했고 그렇게 크게 세일한 경우가 없었습니다.

 

출시된지 얼마 안된 게임들의 경우에는 할인 적용이

낮은 편이며

[어떤 게임의 할인은 28일까지 적용되는 것도 있습니다.]

출시된지 오래된 게임을 기준으로 할인 폭이 넓어지네요.

 

혹시나 살지말지 생각하면서 존버중인 게임이 이나 dlc가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근데 아이스버그 배급사가 취급하는 게임중에

제가 막 알만큼 굵직한 게임들은 배급하지

않아서 그런지 제 구미를 땡기는 게임은 없네요 ㅠㅠ

 

 

 

그래도 평소에 원했던 게임이 있던 분들에게 있어서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크게 할인하는 일이 적거든요.

[매번 이야기하지만 스팀 환불 제도 때문에 ...]

 

아래로 조금 내려보면 5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