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시에서 가볍게 뭐 먹을 걸 사러갔다가 

아이스크림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허쉬 초코 바 2+1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생각보다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후기글을 좀 많이 

쓰는 편이네요. 


좀 다양하게 제가 사서 써보고 느낀 것들을 적어보고 싶은데

생각보다 잘 안됩니다.


아무튼 간에 허쉬 초코 바는 아이스크림치곤 클래식한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을 동시에 느끼게 합니다.



여러모로 정말 초코의 함유량이 높은 아이스크림이라는

건 확실할 수 있겠네요.


겉 표장지에 적혀있었으니까요.

저는 겉 포장지만 보고 조금 길쭉한 

초콜릿맛 아이스크림인줄 알았습니다.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같은 걸 자주 사먹는 편도 아니였으니까요



정작 뜯어보면 조금 작지만 두꺼운 모양의 아이스크림입니다.

겉면도 초콜릿이지만 안의 속살도 진한 초콜릿맛이더군요.


이런 류의 아이스크림을 상상한 건 아니지만 

나름 진한 단맛을 느끼기에는 최적화된 맛이였습니다.


바삭한 초코에 부드러운 초코를 동시에 느낄수 있다고 해야할까요

딱딱하진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핥아먹기에는 조금 힘든 아이스크림이기도 했고요.



전체적으로 저에게 있어서 상당한 단맛이였습니다.

초콜릿을 먹으면 느껴지는 특유의 갈증마저 느껴질 단맛이였는데

짜거나 매운 음식을 먹고 입을 중화시키기에는 알맞은 아이스크림 같습니다.


[단짠단짠 조합으로 즐길려면 물을 좀 많이 마셔야할것 같네요] 


맥주로 치면 단맛이 강한 라거 맥주로 비유할 수 있겠군요.

그외에는 덥고 갈증이 느껴질때 먹으면 좀 안맞는 것 같습니다.


갈증이 너무 오래가거든요.


그외에 특별한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