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그 중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게임도 있죠.

 

바로 헤드 투 헤드 (Head 2 Head)입니다.

 

이미지 출처: 스팀 steam

 

아직 정식 출시 게임은 아닌 얼리액세스 중인 게임이며,

정식 출시 전까지 한정적으로 무료로 배포중이라고 하네요. 

 

이미지 출처:Steam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17900/Head_2_Head/

 

아직 정식 출시전이라서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면 

평생 소장 가능합니다.

 

차후에는 15달러 정도에 정식 판매된다고 하는데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네요. 

이미지 출처: steam

 

언어는 영어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출시하여 아직까지 업데이트 되고 있나보네요. 

 

 

이렇게 라이브러리에 추가되면 설치만 해주면 플레이 가능합니다. 

 

 

설치후 들어가면 

 

이름을 쳐달라고 하는데 그냥 닉네임 아무거나 쳐주면 됩니다. 

 

 

 

튜토리얼 부터 시작되는데 

 

 

 

 

단점이 있습니다.

 

인게임 플레이 시에는 키보드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이죠.

 

패드나 조이스틱 유저들만 좋을 것 같습니다...

뭐 차후에는 키보드도 지원해주지 않을까 싶긴한데 2년이 넘은 시점에서 

바로 해줄것 같진 않네요. 

 

이미지 출처: Steam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나오는 걸 보면 고치긴 힘들어보입니다.

 

아무튼 패드나 조이스틱이 있는 분들이나 평소 격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 게임들의 기술을 패러디 해서 가져와서 콤보를 넣는 걸로 보이는데

나름 재밌을 것 같네요. 

 

캐릭터 머리를 교체하는 식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전에서 이기면 머리를 얻고 그 머리를 장착해 버프를 얻지만

또 지고 나면 버프가 사라진다고 하네요. 

 

대신에 머리는 다음 게임에 사용 가능합니다. 

 

온라인 PVP도 지원한다고 하는데... 뭐 게임이 넘어가야 알던가 하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