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YamaRK입니다 : ) 


이번에 또 새롭게 다룰 티스토리 블로그의 컨텐츠는 바로

스팀(steam)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는 인디게임 제작사에 대한

제 개인적인 분석을 다루는 , 인디게임 제작사를 소개하는 글을 

써볼까 합니다 ㅎㅎ


오늘은 Talesshop World 개발자들을 다뤄볼까 해요



기적의 분식집으로 유명한 인디게임 제작사입니다.

사실 저도 스팀 상점을 둘러보다가 '어! 이런 게임 개발자가 다 있네?'

라는 생각을 하며 알게되었어요.




여캐들을 상당히 잘 다루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비주얼 노벨, 연예시뮬레이션 , 육성등의 컨텐츠에 초첨을 맞춘 것 같네요. 





지금까지의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 하나 , 나머지 세개의 게임은 구매를 해야 플레이 가능한 게임들이 있습니다.


여름 세일때 한번 기적의 분식집 사서 플레이 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네다sheep느낌이 강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저도 약간 혼모노 경향이 있기도하고 어떤 게임인지 궁금한 게임들입니다. 


여포키우기는 대충봐도 프린세스 메이커같은 육성 게임으로 보이네요



기적의 분식집은 아무리봐도 약간의 전략과 또 캐릭터와의 

소금 여왕님과의 연예를 다루는 게임인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자주 사용되고 있는 태그들은


비주얼 노벨 / 아니메 / 캐주얼 / 선정적인 / 인디 

등의 태그를 통해서 게임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게임들이 하나같이 다 평이 좋아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ㅎ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YamaRK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그곳 '야마의 정보 티스토리'입니다

,